TODAY 2024.07.25 (목요일)   즐겨찾기 HOME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기사       방송/영화        음악/공연        스타☆NEWS        포토&영상        스타는 지금        in디오션
실시간뉴스   

ITZY 류진, 더프라미스에 튀르키예-시리아 대지진 긴급 구호 성금 5,000만 원 기부
ITZY 류진, 더프라미스에 튀르키예-시리아 대지진 긴급 구호 성금 5,000만 원 기부(사진=JYP 엔터테인먼트)오늘 그룹 ITZY(있지) 멤버 류진이 튀르키예와 시리아의 긴급 구호를 위해 사단법인 더프라미스에 성금 5,000만 원을 전달하며 희망의 손길을 건넸다.더프라미스에 따르면, 류진은 지진 피해로 크나큰 아픔을..


개그맨 노정렬, '노쌤입시연구소' 개원
[아시아스타뉴스] 개그맨 노정렬이 효과적인 학습법 개발을 통해 중·고등학생들을 위한 입시학원을 개원했다. 지난 20일 고양시 일산서구 강선로 152 두레빌딩 2층에 문을 연 '노쌤입시연구소'는 사회탐구와 영어 1등급 만들기 프로젝트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 학원은 생윤, 사문, 정법, 통합사회, 중등사회 등 다양한 과..
가수 모세&춘길, 특별한 콘서트로 팬들 마음 사로잡아
[아시아스타뉴스] 지난 14일 홍대 앞 구름아래소극장에서 열린 '춘길&모세' 콘서트에서 가수 모세가 약 150분간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이날 콘서트에서 모세는 '명동브루스', '사랑인걸' 등의 곡을 열창해 공연장을 가득 채운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모세는 “노래를 하지 못하던..
캘리포니아주립대 원우회 미혼모 쉼터 '도담하우스'에 후원금 전달
▶소정의 기부금 전달식[아시아스타뉴스] 캘리포니아주립대 14기 원우회(회장 권경자)는 지난 6월 20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미혼모 쉼터 '도담하우스'에서 간단한 간담회를 갖고 소정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 행사에 참여한 원우들은 ‘도담하우스’ 김정연원장과 간담회를 갖고 미혼모들이 안전하게 보호받으며 임신과 ..
 
‘싸이 말춤 이을 뒷목댄스 ’ 영탁의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자신이 만든 음악이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게 하는 것도 일종의 재능이다” 전설이 된 퀸(Queen)의 보컬, 프레디 머큐리가 남긴 말이다. 이처럼 명곡을 만드는 데 필요한 건 멜로디와 가사뿐만이 아니다. 관객과..
‘사의찬미’ 이종석, 시대를 넘나드는 젠틀남의 매력
지난 12일 SBS 2부작 특집 ‘사의찬미’의 첫 티저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이종석이 해당 드라마의 스틸컷을 게재했다.   이종석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은 그가 일..
‘제3의 매력’ 서강준, 종영 소감 ‘헤어짐엔 만남이 또 있겠죠’
JTBC 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이 종영을 한 가운데 배우 서강준이 팬들의 사랑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서강준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과 장문의 글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은 그의 얼굴이..
EXID 솔지×정화, “이번 컨셉은 멋뿜미 돋보이는 레드수트”
오는 21일 완전체 컴백이 확정되며 새 싱글 ‘알러뷰’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된 가운데 EXID의 멤버 솔지와 정화가 직접 컨셉에 대한 키워드를 공개했다.   18일 오후 1시에 방송된 네이버앱(V LIVE) ‘KBS 예..
엑소 찬열×구구단 미나×NCT 마크, ‘눈호강 MC 3인방’
엑소의 찬열, 구구단의 미나, NCT의 마크가 비주얼부터 남다른 케미를 뽐냈다.찬열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BC ‘쇼!음악중심’ 비하인드 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그는 구구단의 미나, NCT의 마크와..
보아×엑소×NCT MARK, 우정샷 ‘SM 힙스타는 나야 나’
SM엔터테인먼트를 대표하는 힙스타들이 남다른 우정샷을 공개했다.보아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정장 차림의 그가 같은 소속사 후배인 NCT MARK, 엑소와 함께 포즈를 취하..
정준영×유아인, 파리에서 또 확인한 ‘끈끈한 브로맨스’
글로벌 록스타로 활약하고 있는 정준영이 유아인과의 남다른 유정을 과시했다.정준영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파리’, ‘#maisondecoree’란 글과 함께 한 장의 흑백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그는..
고아라, 수줍게 전하는 안부 인사 ‘감기 조심하세요’
배우 고아라가 셀카를 통해 팬들에게 안부 인사를 전했다.고아라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그는 카메라를 정면으로 응시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차량 안이 어둡고 ..
 
 

가장 많이 본 뉴스

AGF 2022, 12월 3일 일산 킨텍스..
딕훼밀리의 가수 황성택, 사망
ITZY 류진, 더프라미스에 튀르키..
연극 ‘82년생 김지영’ 프로듀..
2023년 비화항의 새해 일출
탕 컨템포러리 아트, 세계 가장 ..
국립국악관현악단, 관현악시리즈..
시공사, 팝핀현준 에세이 ‘세상..
국악인 박정욱, <배뱅이굿과 서..
‘제16회 제주해비치아트페스티..

방송∙영화

EXID 솔지×정화, “이번 컨셉은 ..
‘디즈니랜드·스타워즈’의 환상 ..
위안부 실화 '귀향'이 '국민영화'..

음악∙공연

가수 모세&춘길, 특별한 콘서트로 ..
구슬주머니, 무용 창작 레지던시 ..
이희문, 민요에서 가요로 선 넘나..

스타☆NEWS

개그맨 노정렬, '노쌤입시연구소' ..
캘리포니아주립대 원우회 미혼모 ..
국회 김영배 의원과 조재형 원장 ..

포토&영상

가수 요요미, 경우회 홍보대사 임..
2023년 비화항의 새해 일출
AGF 2022, 12월 3일 일산 킨텍스에..

스타는 지금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정세현 수석..
전국고교격투대전 파이널’ 시즌2..
‘사의찬미’ 이종석, 시대를 넘나..

in디오션

[Diocian Interview] 강성태
[Diocian Interview] S.T Kang
[Diocian Interview] ナイントゥ&#..
 
 





이용약관 개인보호취급방침 이메일수집거부 기사제보 독자투고
 
주식회사 코리아엔터프라이즈 대표 조미술 / 사업자등록번호 214-88-86959 / TEL 02-2055-0002
등록일: 2016.02.25 / 발행일 : 2016.02.25 / 등록번호: 서울, 아04036 / 청소년 보호 책임자: 조미술 / 발행인: ㈜ 코리아엔터프라이즈 조미술 / 편집인: 조재형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175길 63, 6층 1호 (신사동, 호창빌딩)

Copyright(c)2024 (주)코리아엔터프라이즈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